- 홈
- 소통공간
- 자료실
- 일반자료실
일반자료실
제목 | 교원자격증 정정 및 재발급 |
---|---|
■ 학적부 정정 제출서류 - 서식은 아래 게시글에서 다운 받으세요 1. 정정원 1부 2. 변경내용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본증명서 1부 (주민등록번호가 모두 표기되도록 상세로 발급해야 함) 정정원의 내용은 현재 성명을 기준으로 기재해 주시고, 회신 가능한 전화번호 기재 바랍니다 변경전, 변경후 내용은 변경된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 사범대학 또는 비사범계 교직을 이수하신 경우 제출서류 (사범대학은 1985.2월 졸업자부터 / 비사범계는 1989.2월 졸업자부터 정정 및 재발급 가능 이전 졸업자는 가까운 시·도교육청 민원실 문의후 발급하세요) 1.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2. 교원자격증 재발급 신청서 3. 변경내용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본증명서 1부(주민등록 상세로 발급) ※ 교원자격증 재발급만 필요하신 분은 교원자격증 재발급 신청서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 교직 복수전공 또는 부전공을 이수하신 경우 예) 자격종별에 중등학교정교사(2급) ○○표시과목(복수전공 ○○표시과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의 경우 기존에 발급한 교원자격증을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분실한 경우는 제외) ■ 교원자격증의 경우 방문 발급이 원칙이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우편발송 가능 (개인정보사항이 많으니 등기우편으로 발송 바랍니다) 방문발급시 1시간 정도 소요(신분증 지참) 우편발급시 학사지원팀에서 수령후 당일 또는 익일 발급하여 등기우편으로 회신합니다 ■ 보내실 곳 주 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학사지원팀 교직담당 우편번호 : 28503 연 락 처 : 043-229-8024 |
|
파일 | |
작성자 | 김미자 (학사지원팀) |